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최여진 결혼전, 돌싱남편 + 전부인과 한집살이?! 이게가능해?

728x90
반응형
SMALL

 

💍 결혼 앞둔 최여진, 남자친구와의 독특한 인연 ‘눈길’

배우 최여진이 결혼을 앞두고 남다른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 ‘동상이몽2’에서 결혼 준비 과정 공개

최여진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예비 신랑과의 결혼 준비 과정을 전격 공개한다.

그녀의 예비 남편은 7살 연상의 돌싱으로, 지난해 8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보다 더 주목받는 것이 있다.


🏡 남자친구의 전 부인과 동거?

최여진과 남자친구의 관계는 과거부터 깊은 인연으로 얽혀 있었다. 남자친구가 전 부인과 이혼하기 전, 세 사람이 함께 한집에서 지냈던 것.

이 사실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도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최여진은 남자친구 부부가 제공한 방에서 머물며 함께 일을 도왔다.

그녀는 “저에게는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표현하며 돈독한 관계를 강조했다. 남자친구 역시 “신세를 진다기보다는 서로 많이 도와준다. 그냥 식구 같다”고 말하며 특별한 관계를 설명했다.

🔥 네티즌 반응은?

최여진과 남자친구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특이하지만 성숙한 관계”, “인연이 깊었던 만큼 좋은 결혼생활 기대된다”는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이해하기 어렵다”, “전 부인과 동거라니 신기하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최여진이 ‘동상이몽2’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28x90
반응형
LIST